블루프린트로 플랫폼 게임 레벨디자인을 해봤고, 항아리 게임과 사슬 게임처럼 목적지로 가던 중 떨어지게 되면 시작위치로 되돌아가게 구현하였다.
*캐릭터가 플랫폼 콜리전에 충돌 되면 충돌한 방향 반대로 날릴 수 있도록 구현
*캐릭터가 정해진 루트의 플랫폼에서 추락했을 때 초기 위치 값으로 이동, 세이브 포인트 지점에 도달 시에 현 위치 정보 업데이트하도록 구현
*시네마틱의 경우 Level Blueprint에서 재생되도록 구현하였는데, Ending Cinematic의 경우 마지막 코인을 플레이어가 먹었을 때 Level Blueprint에서 Cinematic재생하는 로직을 실행시킬 수 있도록 Event Dispatcher를 사용하였다.
Event Dispatcher에 관한 정리: https://dong-grae.tistory.com/44
Event Dispatcher
Event DisPatcher역할:객체 내부에서 특정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, 이를 외부에 알리는 시스템이다.객체 간의 상호작용을 캡슐화 하여, 이벤트를 발생시킨 객체가 해당 이벤트를 처리할 객체에 대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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