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.02.06 (목)

2025. 2. 6. 22:57·내배캠/TIL

📌 CodeCata

 

괄호 회전하기 / stack 사용

https://school.programmers.co.kr/learn/courses/30/lessons/76502 다른 것 보다 괄호 안에 괄호가 있을 때의 경우를 어떻게 검증할지에 대해 고민이 많았던 문제다.FIFO 구조의 stack 자료구조로 괄호를 앞에서부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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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속 부분 수열 합의 개수 / 모듈러 연산으로 vector size 초과 피하기

https://school.programmers.co.kr/learn/courses/30/lessons/131701 처음에 재귀호출로 풀었다가 연속된 부분 수열이 아니라 모든 경우의 수를 다 더해서 결과 값이 큰 값이 나왔었다."연속 부분 수열" 이라는 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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📌 UI 설계 및 게임 흐름에 맞게 전환

 

UI 위젯 설계와 실시간 데이터 연동

📌 WBP 생성하기부모 클래스인 User Widget을 선택해 WBP를 생성한다. 🔎 Widget Blueprint 란?언리얼에서 UI를 시각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에디터용 블루프린트이다.이 WBP에서 TextBlock, Button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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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메뉴 UI 디자인 / 게임 흐름에 맞게 UI 전환

📌 Game Menu 창에 대한 WBP 만들기Canvas Pannel를 배치하고, 그 안에 Border를 배치한다.Border를 클릭해, Details 창을 살펴보면 Brush Color 항목이 나온다.검은색 바탕에 투명도를 0.7로 조정하여 어둡고 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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