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.04.23 (수)
📌 AI 관련 학습
AI_NavMesh
📌 NavMesh의 동적 변화NavMesh는 런타임에 동적으로 생성은 불가능하다.하지만 레벨이 런타임중에 변화되었을 때 동적으로 NavMesh의 계산을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다.그 세팅은 위와같이 Project Set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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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I_RVO(회피 이동)
📌 RVO란?RVO(Reciprocal Velocity Obstacles)는 움직이는 객체들이 서로의 속도와 방향을 고려하여 충돌을 피하는 기능이며, 서로를 장애물로 인식하고 충돌을 피하는 알고리즘이다.이전에 Pathfinding 경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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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I_Perception(플레이어 감지)
📌 AI Perception Component언리얼 엔진에서 AI가 감지할 수 있게 해주는 센서 시스템이다.시각, 청각, 데미지 등 다양한 자극(Stimulus)을 감지하고, 그 정보를 AIController에 전달해서 AI의 의사결정에 활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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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I_NavLink
📌 자동 네비게이션 링크 생성월드에 NavMesh를 배치했을 때의 모습이다.플레이어는 점프에서 여러 고지대를 올라갈 수 있지만 AI들은 NavMesh가 끊겨있고 점프로만 올라갈 수 있는 지형의 경우 앞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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📌 CodeCata
다리를 지나는 트럭 / 큐
https://school.programmers.co.kr/learn/courses/30/lessons/42583#qna#include #include using namespace std;int solution(int bridge_length, int weight, vector truck_weights) { queue bridge; int cur_weight = 0; int idx = 0; int time = 0; // bridge_length(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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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장 큰 수 / 정렬
https://school.programmers.co.kr/learn/courses/30/lessons/42746처음에 이 문제를 보고, 모든 경우의 수를 조합해야된다는 생각에 바로 브루트 포스로 문제를 해결하였다.코드 작성을 끝마치고 나서야 제한 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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